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원구립여성합창단 단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4일부터 24일까지 구청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노원구(구청장 김성환)는 예술과 문화가 풍요로운 2018년 노원구를 만들어갈 구립여성합창단의 새로운 단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와 모집인원은 소프라노, 메조소프라노, 알토 각 00명이며, 응모자격은 노원구에 거주하는 25세 이상 50세 이하의 여성이다.

접수기간은 4일부터 24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구청 홈페이지 ‘인터넷 모집신청’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제출서류는 사진(3.5×4.5) 2매, 응시곡 악보 사본 3부, 자필이력서 1부, 주민등록초본 1부를 준비해 심사당일 제출하면 된다.

노원구립여성합창단 단원 모집
AD



심사는 25일 오전 10시30분에 노원문화예술회관 5층 소공연장에서 자유곡 1곡(대중가요 제외)을 독창 후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합격발표는 30일 구청 홈페이지 공고와 개별통지하며, 최종합격자는 주 2회(화, 목 오전 10~12시30분) 정기연습과 대외 공연에 참여하게 된다.


1989년 창단된 노원 구립여성합창단은 2016년 제13회 거제전국합창경연대회 은상과 제20회 대통령상 전국합창경연대회 금상을 연이어 수상, 제6회 새마을합창제에서는 동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합창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인정받고 있다.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노원구립여성합창단에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구민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며 “구는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더 많이 제공해 구민과 소통하고 구민이 참여하는 행복한 문화도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