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고객이 '물' 되는 VR 체험…SK매직 '직수형' 정수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SK매직은 오는 11일까지 복합 쇼핑몰인 하남 스타필드에서 직수형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가 디지털 인터렉티브 벤딩머신 앞에서 'SK매직'을 외치면 직수로 정수하는 과정과 공기가 정화되는 과정을 영상으로 보여준다. 이후 SK매직 제품으로 직접 정수하고 정화된 '직수물병'과 '청정에어캔'을 받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가상현실(VR) 영상 시뮬레이터를 통해 워터 슬라이드 체험도 할 수 있다. 사용자가 직접 물이 돼 정수기 필터와 직수관을 통과하며 정수되는 과정을 보다 생생하고 입체감 있게 체험할 수 있다.



앞서 지난 10월 말부터 서울과 일산 등 다양한 현장에서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SK매직 관계자는 "캠페인 참가를 통해 물탱크가 없는 정수기의 물이 얼마나 깨끗한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공기가 얼마나 신선해지는지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체험해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