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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시공사 고객만족국제표준 'ISO 10002' 인증갱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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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시공사 고객만족국제표준 'ISO 10002' 인증갱신 경기도시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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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고객만족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 10002' 인증을 갱신했다고 5일 밝혔다.

ISO 10002는 고객의소리(VOC) 발생 시 성공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법론을 식별ㆍ관리ㆍ모니터링하는 국제표준 시스템이다. 경기도시공사는 지난해 전국 지방공기업 광역지방자치단체 도시개발공사 중 최초로 이 인증을 획득했다.


경기도시공사는 이외에도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통합고객관리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문자 수신서비스, 홈페이지 채팅 상담 도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내년에는 원스톱 상담을 위해 통합콜센터를 개소한다.


경기도시공사는 꾸준한 고객만족 노력으로 올해 행정안전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최고점수인 84.77점을 획득했다.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도민의 신뢰를 얻는 것이 지속가능 경영의 핵심"이라며 "앞으로 도민을 중심에 두고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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