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협유통, 취약계층에 사랑의 김치 7000포기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농협유통, 취약계층에 사랑의 김치 7000포기 전달 20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2017년 농협유통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문 농협유통 대표이사(왼쪽에서 네번째)를 비롯한 임직원 및 복지시설 수녀, 자원봉사자, 유치원 어린이, 고객 등 150여명이 함께했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농협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은 김장철을 맞아 20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2017년 농협유통과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는 김병문 농협유통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복지시설 수녀 및 관계자, 자원봉사자, 유치원 어린이, 고객 등 150명이 함께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저소득 취약계층의 김장김치 지원 및 배추 생산량 증가에 따른 소비 촉진을 위하여 기획됐으며, 현장에서 담근 ‘사랑나눔 김장김치’ 7000포기(6000만원 상당)의 김치는 9개의 기부처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병문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장애우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와 행복이 함께 전달 됐으면 좋겠다”며 “농협유통은 지속적으로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