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기기술학교 '무료 도비교육생' 270명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경기기술학교 '무료 도비교육생' 270명 모집 경기도청
AD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기술학교가 도비로 지원하는 무료기술 교육생 270명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첨단기계학과(기계CAD/CAM 과정) ▲전기에너지학과(전기설비/전기제어 과정) ▲특수용접학과(특수용접 과정) ▲컴퓨터시스템학과(컴퓨터시스템 과정) 등이다. 경기기술학교는 특히 올해 산업디자인학과(멀티디자인 과정)와 자동차 정비학과(자동차정비 과정)를 신설했다. 총 모집인원은 270명이다.


모집은 다음달 11일까지며 지원대상은 만 15세 이상 경기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사람이다.

경기기술학교 교육과정은 전액 도비로 운영되고 기숙사를 포함한 모든 교육훈련 비용이 무료다. 교육생에게는 매월 20만원의 교육훈련수당이 지급된다.


교육생 선발은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4일 면접전형을 진행한 뒤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19일 경기기술학교 홈페이지(http://gti.gg.go.kr)를 통해 공지된다.


원서는 경기기술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기술학교 교육운영팀(031-270-9931)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기술학교는 1995년 경기도립전문학교로 시작해 올 1월 경기도일자리재단에 통합됐다. 지금까지 학교를 수료한 학생은 2만2000여명이다.


교육과정은 주간 1년 과정과 야간ㆍ주말 3개월 과정 등 정규 과정이 있으며 재직자직무향상교육 및 평생교육과정도 운영된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