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이리얼트립, 70억원 투자 유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400여개 도시 액티비티, 체험, 입장권, 숙박 등 여행 상품 1만여개 판매


마이리얼트립, 70억원 투자 유치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자유여행 전문 스타트업 마이리얼트립이 7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


19일 마이리얼트립은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알토스벤처스, IMM인베스트먼트, 미래에셋-네이버펀드, IBK캐피탈 등으로부터 총 70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해 IMM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 유치 이후 1년만에 후속 투자를 유치했다. 누적 투자금액은 123억원이다.


마이리얼트립은 2012년 첫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700%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전 세계 73개국 400여 개 도시에서 총 1만1000개 이상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주력인 현지가이드 중개를 비롯해 액티비티, 현지체험, 입장권, 교통패스, 에어텔, 숙박, 렌터카 등이 있다. 마이리얼트립에 작성된 누적 리뷰는 13만개에 달한다.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9월 기준 월 거래액 65억원을 돌파하는 등 올해 3분기에만 월평균 50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백인수 스마일게이트인베스트먼트 투자 팀장은 "마이리얼트립은 창업 이후 빠른 성장을 통해 아시아권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로 자리매김했다"며 "여행은 매년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미래의 고부가 가치 산업으로 큰 기대가 되는 시장"이라고 말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자유여행 전문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내년 초 항공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여행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