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0720, 색조화장품 '크러시 온 유' 인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블러셔ㆍ아이섀도우 등 높은 가성비 장점

0720, 색조화장품 '크러시 온 유' 인기↑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10대들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0720은 '너에게 반하는 시간'(크러시 온 유)가 다이소 판매를 시작한 이후 일부 품목이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화장품 제조판매사인 BCL이 지난 8월 다이소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너에게 반하는 시간은 메이크업 풀 세트 개념으로 첫 출시된 색조화장품 제품이다. 블러셔 2종,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오일 틴트, 쿠션 파운데이션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중 블러셔와 아이섀도우 팔레트가 출시 이후 품귀 현상을 빚었다.


회사측은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 즉 높은 가성비를 인기의 비결로 꼽았다. 2000~5000원대의 가격으로 화장품 로드샵 가격보다 저렴하면서도 우수한 품질이 10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것.

BCL 관계자는 “지금까지 다이소의 가성비 높은 다양한 제품들 사이에서 유독 화장품라인 만큼은 품질이 매우 낮다는 인식이 지배적이었는데, 너에게 반하는 시간 제품을 통해 이 같은 평가를 불식시키게 됐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