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우새' 김현주 "3~4명의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 있어" 과거 발언 재조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미우새' 김현주 "3~4명의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적 있어" 과거 발언 재조명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AD



김현주가 한 방송을 통해 이제 남자친구가 생기면 공개 연애를 할 것이라고 말한 것이 재조명 받고 있다.

김현주는 과거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3~4명의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라면서 "말 못한 사람들도 많이 있겠지"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현주는 이어 "난 연애를 잘 하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다. 차 안에만 있고 그러니까 나도 이젠 남자친구 생기면 공개 하려고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덧붙여 김현주는 "공개 연애라기보다 이젠 결혼발표를 해야하지 않겠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현주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토니 엄마는 김현주를 보자마자 "결혼 했냐"라며 관심을 드러냈고, 김현주는 "안 했다"고 답했다.


이어 토니 엄마는 "내가 지금 중매 설까. 건모하고 결혼하면 좋겠다"라며 너스레를 떠는 등 '미우새' 어머니들 사이에서 인기가 폭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