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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손보, '우수고객제도'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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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G손보, '우수고객제도'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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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전경진 기자] MG손해보험은 '우수고객제도'를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 직전 3년간 실적을 기준으로 고객 상위 1%에게 VIP, 그 중 상위 200명에게는 VVIP 등급을 부여한다.

VIP고객은 본인 또는 가족의 조사 시 상조 서비스 할인, 고객센터 상담우대 등의 혜택을 받는다. VVIP고객에겐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가 제공되고, 연말 고객감사 선물이 증정된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는 담당간호사와 1:1 건강코칭, 맞춤형 건강문진 등을 제공하는 건강관리 컨설팅 시스템이다.


헬스케어 문진 결과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전국 유명 건강검진 업체와 연계해 검진 예약·상담 우대서비스도 제공된다. 본인뿐 아니라 가족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경진 기자 kj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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