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7 고양시 패밀리 콘서트’, 성황리에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2017 고양시 패밀리 콘서트’, 성황리에 성료 사진출처 = 경기대중음악인협의회
AD


‘2017 고양시 패밀리 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6일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 문화광장에서 진행된 ‘2017 고양시 패밀리 콘서트’는 고양문화재단과 경기대중음악인협의회가 주최하고 고양시 신한류관광과가 특별후원했으며 추석 명절 고향을 찾기 위해 먼 길을 다녀온 시민들과 여건상 고향에 다녀오지 못한 시민 모두에게 즐거움과 위로를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 ‘2017 고양시 패밀리 콘서트’는 김국환, 조항조. 김경남, 박강성, 원미연, 정수라 등 정상급 가수들과 경기대중음악인협의회 소속 G슈퍼밴드(기타:이태선, 베이스:김정욱, 드럼:임길상, 피아노:이권희, 키보드:이박, 기타:홍필선)가 출연해 화제가 됐다.


콘서트를 기획한 경기대중음악인협의회 강봉식 회장은 "좋은 취지에 공감해 선뜻 재능기부 공연을 진행하겠다고 밝힌 출연진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경기 시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대중음악인협의회는 경기도에 거주하는 가수, 작곡·작사가, 연주인, 연예제작자 등으로 구성된 비영리 단체다. 한편 한국음악저작권협회,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한국음반산업협회,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한국매니지먼트연합 등의 단체도 후원에 참여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