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유정 결혼 소감 “많은 어려움 있어도 바르게, 지혜롭게 대처하며 살아가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서유정 결혼 소감 “많은 어려움 있어도 바르게, 지혜롭게 대처하며 살아가겠다” 사진=배우 서유정 인스타그램
AD



결혼식을 앞둔 배우 서유정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가족, 팬 등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소감을 밝혔다.

서유정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렸다.


그는 자신과 예비 남편의 부모님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살면서 많은 고통과 어려움이 있겠지만 쉽게 판단하고 쉽게 생각하고 나만 고통이라 생각하지 않겠습니다”라며 “바르게 지혜롭게 생각하고 대처하며 죽을힘을 다해 지키며 살도록 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동료, 선후배와 팬 등에도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모든 분들 다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결혼 잘하고 새식시 돼서 다시 컴백할게요”라고 덧붙였다.


또한 서유정은 “느낌이 소풍 가기 위해 준비 하는거 같기도 하고 드라마를 사전 제작하고 일년만에 개봉 하는 거 같기도 하고 오래 직장을 다니다가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을 하는거 같기도 하다”며 “만감이 교차합니다”라고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의 감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서유정은 이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웨딩홀에서 세살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