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국 맛집 음식 우리집 식탁에서" 위메프 '맛집 직배송'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전국 맛집 음식 우리집 식탁에서" 위메프 '맛집 직배송' 시작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위메프는 전국 유명 맛집의 음식을 집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인 '맛집 직배송'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맛집 직배송을 이용하면 구로 족보잇는국밥, 오창 떡볶이공장 떡볶이, 포항 오징어빵·문어빵, 속초 오징어순대 등을 지역 내 맛집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전국의 맛집 요리를 반조리 상태로 배송해 주기 때문에 가정이나 야외 캠핑 시 간단한 조리과정만 거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맛집 직배송에서는 신논현 화랑불닭, 한촌설렁탕, 아산 쭈꾸뿅쭈꾸미 등을 포함해 이번에 처음 직배송 서비스를 선보이는 곰터먹촌의 포천 김치말이국수 등 1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는 올해 안에 맛집 직배송 서비스 상품 수를 300여개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한달 동안 맛집 직배송 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위메프 O2O사업부 관계자는 "맛집 직배송 서비스는 지역 내 맛집 요리를 간편식으로 제공해 지역별 맛집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전국 영업망을 활용해 지역 내 숨은 맛집을 지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