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조이 골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레이크 더 웨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인조이 골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브레이크 더 웨더'
AD


"브레이크 더 웨더(BREAK THE WEATHER)."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2017년 F/W시즌 신제품 테마다. "악천후를 극복하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다"는 의미다. '프로 파스쳐(PRO-POSTURE)'가 핵심이다. 집중력이 필요한 어드레스와 임팩트 과정에서 팔을 모으고 무릎을 약간 굽힌 자세가 가장 편안하도록 '커브(Curve) 패턴'을 적용했다. 티셔츠와 다운 점퍼, 팬츠 등 다양한 라인을 출시했다.


'웨더 브레이커'는 특히 투어 선수들의 경험을 토대로 개발한 모델이다. 변덕스러운 날씨와 크고 작은 온도 변화 등 플레이에 영향을 주는 외부 환경에서 골퍼와 퍼포먼스를 보호하는 아이템이다.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서블 재킷(Reversible Jacket)이 대표적이다. 블랙 면은 열을 흡수해 따뜻하고, 실버 면은 체온 상승을 막아주는 역할을 수행한다.

초경량 패딩 점퍼 풀오버와 겨울용 윈드브레이커는 보온은 물론 방수와 방풍까지 책임진다. 전국 36개 브랜드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구매한 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앱을 설치해 본인 인증을 마치면 최고급 소재의 클러치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itleistapparel.co.kr)에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