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자친구, 유독 사고 소식과 가까워..."컴백 미뤄지거나..." 우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여자친구, 유독 사고 소식과 가까워..."컴백 미뤄지거나..." 우려 [사진출처=인스타그램] 그룹 여자친구
AD


그룹 여자친구가 탑승한 차량 일부가 파손되는 교통사고가 벌어지면서 그동안의 사고 소식들까지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자친구는 9일 오후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한류관광콘서트(이하 INK 콘서트)에 참석할 계획이었다. 스케줄을 위해 이동하던 중 인천문학경기장 인근에서 교통사고를 당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현재 사고 경위에 대해서 파악 중"이라며 "병원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추가로 입장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여자친구의 사고 소식은 유달리 잦다. 지난2015년 9월 여자친구는 '박영진 박지선의 공개방송'에서 ‘오늘부터 우리는 (Me Gustas Tu)’을 물에 젖은 바닥에서 공연하는 도중 너무 미끄러워서 6번이나 넘어지는 일이 벌어졌다. 그러나 이 사고로 인해 여자친구는 인기에 박차를 가하기도 했다.


또 여자친구의 멤버 엄지는 '대퇴부 봉공근 염좌'라는 다리부상을 입어 여자친구는 한동안 5인 체제로 활동을 해야 했다. 이후 무대에는 5명의 멤버밖에 보이지 않았고 '여자친구가 사랑한 유럽' 이라는 프로그램에도 엄지가 참여하지 못하고 내레이션을 맡았다.


뿐 만 아니라 여자친구의 멤버 신비가 실신을 하거나 유주가 팬 싸인회에서 배를 움켜잡고 갑작스레 퇴장하는 등 여자친구에게 사고가 끊이질 않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는 대목. 하지만 사고 소식 이후 여자친구에게는 좋은 일이 잇따랐던 것. 이번 일이 전화위복의 계기가 돼 더욱 성장한 걸그룹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rnrd****“흠...이거 설마 컴백 미룬다고하거나 그러지는..;;”, gh97****“아니 이게 어찌된 일이야...이런 청천벽력같은....아...제발 큰 부상 아니여야할텐데...ㅠㅠ부디 크게 다친게 아니길 빕니다...”, mdg1****“큰 부상자 없다니 그나마 ... 놀란가슴 진정이 안되네여...”, spag****“조심해! 전례가잇으니!”, danm****“여자친구는 유독 사고소식이 많은듯ㅠㅠ 아직 어리지만 젊을때 건강관리 못하면 나중에 꼭 탈나요.큰사고 아니라 다행이고 이렇게 된거 검진다 받고 치료다받고 쾌차하시길” 등 걱정과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고 있다.


한편 오늘 사고로 여자친구가 탑승하고 있던 차량의 앞부분이 파손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다행히 멤버들은 큰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