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피부 고민ㆍ상황에 따라 고민 부위 케어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니스프리는 피부 고민과 상황에 따라 체계화된 고민 부위를 케어하는 ‘비자 시카 라인’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상반기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은 ‘비자 시카 밤’에 이어 비자 시카 에센스, 인텐스 밤, 마스크를 추가 출시해 피부 고민과 상황에 따른 체계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비자 시카 라인을 강화했다.


비자 시카 라인 3종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D-판테놀 성분과 피부 보호를 위한 ‘비자 오일’과 함께 고순도 파우더 정제 방식으로 얻어 낸 ‘센텔라아시아티카 4X’ 함유량을 기존 ‘비자 시카 밤’ 대비 제품별로 3.6배에서 33.6배까지 높여 보다 강력한 효능을 선사한다.

‘비자 시카 에센스’는 바를수록 수분감이 터지는 반전 텍스처로 수부지 피부부터 복합성, 건성 피부까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데일리 에센스다. 가격은 2만5000원. ‘비자 시카 인텐스 밤’은 고민 부위 집중 케어 및 예민해진 피부 전체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농축 밤으로 슬리핑 마스크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2만5000원. ‘비자 시카 마스크’는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듯한 부드러운 시트가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해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는 마스크다. 가격은 1만5000원.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