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봉구 ‘도서관에서 1박 2일 기적의 하룻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도봉기적의도서관 9월1일 ‘도서관에서 1박 2일 기적의 하룻밤‘ 행사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책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9월1일부터 2일까지 ‘도서관에서 1박 2일 기적의 하룻밤’ 행사를 개최한다.


도봉기적의도서관에서 열리는 행사는 ‘책과 함께하는 보물찾기’, ‘초성퀴즈’, ‘독서삼매경’, ‘간식시간’, ‘영화 관람’, ‘밤샘 독서에 대한 감상을 적는 시간’등 독서에 대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외도 쉽게 접하기 어려운 타악 공연 및 체험 활동 등 부대행사를 더해 독서와 거리감을 느끼던 학생들이 책과 친밀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도봉구  ‘도서관에서 1박 2일 기적의 하룻밤' 도서관에서 1박2일 기적의 하룻방 개최 안내문
AD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 학생 24명이며, 도봉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http://www.miraclelib.dobong.kr)를 통해 선착순 접수하면 된다.


허운순 도봉기적의도서관 관장은 “다양한 장르의 문화 프로그램, 독서 프로그램 등을 기획, 한 달에 한 번씩은 지역 주민들이 수준 높은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동진 구청장은 “책을 좋아하지 않는 학생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 책과 친해질 수 있길 바란다. 세대별 맞춤형 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구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힘주어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