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 동구, 내달 1일 방송인 장미화 초청 아카데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웃음으로 소통을, 소통으로 웃음을’ 주제로


광주 동구, 내달 1일 방송인 장미화 초청 아카데미 장미화 강사
AD

[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광주광역시 동구(청장 김성환)는 내달 1일 오후 3시 동구청 6층 대회의실에서 ‘제218회 동구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동구아카데미는 개그우먼이면서 현재는 웃음치료사로 활발히 활동 중인 장미화 강사를 초청해 ‘웃음으로 소통을, 소통으로 웃음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강의는 대중음악의 역사와 함께 사회적 흐름의 변화를 살펴보고 음악을 즐기는 사회적 이유, 세대 별 문화변천사 등 대중음악으로부터 삶의 지혜를 발견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개그우먼 출신답게 장미화 강사의 화려하고 재미난 입담으로 웃음으로 소통하는 방법, 웃음으로 건강하게 생활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장미화 강사는 제9회 KBS대학개그제로 데뷔한 후 KBS코미디1번지, 진품명품, TV는 사랑을 싣고, 가족오락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방송활동을 펼쳐왔다. 저서로는 ‘웃어라 행복하게 웃겨라 따뜻하게’, ‘장미화의 유쾌한 인터뷰’ 등이 있다.


한편 다음 동구아카데미는 오는 10월 13일 방송인이자 한글문화연대 대표 정재환 강사를 초청해 ‘한 두 사람만 아는 한글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