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근처에 커피숍 있으면 "50% 할인" 알려주는 멤버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KT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
기가지오펜싱 플랫폼 연동해
할인혜택 실시간으로 안내


근처에 커피숍 있으면 "50% 할인" 알려주는 멤버십 KT는 매월 스페셜한 혜택과 함께 실시간으로 주변 혜택 안내하는 '찾아가는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를 9월 1일부터 제공한다.
AD


KT 고객은 던킨도너츠 매장 근처를 지나갈 때면 "멤버십으로 50%할인 받으세요"라는 안내를 받을 수 있게 된다.


KT GIGA 지오펜싱(Geo-Fencing) 플랫폼을 활용하는 이 서비스는 'KT 멤버십 앱'을 통해 고객의 현재 위치에 따라 주변 혜택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29일 KT는 "매월 새로운 스페셜 혜택과 함께 실시간으로 주변 혜택을 안내하는 '찾아가는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를 9월 1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해 4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이용 1000만 건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KT고객은 9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3' 시작을 맞아 던킨도너츠와 함께 마련한 특별 한정판 'KT더블할인팩(먼치킨 20개)'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10월·11월에는 G마켓을 이용하는 KT 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2만5000원 이상 상품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중복 할인쿠폰을 스페셜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뚜레쥬르 30% 할인 ▲도미노피자 VIP고객 40% 할인, 일반고객 30% 할인(앱/웹 이용시) ▲CGV 현장예매 시 본인 4000원 할인 혜택 등이 시즌2에 이어 지속 제공된다.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는 시즌3에서도 더블할인 단독 최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9월 '보그 라이크 어페인팅' 전시 50% ▲10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시 50% 할인 등이 제공된다. 매월 전시·공연 등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그레이트컬쳐'는 할인 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 혹은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를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