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리테일메리트 우수직원 골드명패’수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리테일메리트 우수직원 골드명패’수여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유해근)은 2016년 전행리테일메리트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9명에게 골드명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은 각 사업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우수직원 9명에 대해 골드명패를 수여함으로써 ‘NH Best Banker’로서의 자긍심을 높이고 그 동안의 성과를 격려하는 한편, 영업 현장에서의 느낀 점에 대해 영업본부장과 격의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우수직원 9명은 영업본부장에게 현장에서 느끼는 영업환경에 대한 고충과 애로사항을 전하고 영업추진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농협은행 사업 추진활성화 방안에 대해 격의없는 의견을 나누었다.

송해경 차장 (NH농협은행 순천중앙지점)은 “일선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추진한 사례를 전 영업점에 전파하여 전남농협 직원들 모두가 ‘NH Best Banker’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해근 본부장은“각종 사업부문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는 여러분들이 바로 전남농협은행을 이끌어가는 주인공들이며 어려운 영업환경속에서도 현장을 땀나도록 뛰어다니는 열정과 피나는 노력이 농협은행 성장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며 "2017년 하반기에도 영업본부장으로서 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최대한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