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건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9월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남양주 다산진건지구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40층 주상복합단지 랜드마크 기대

[아시아경제 류정민 기자] GS건설이 다음 달 중 경기도 남양주 다산신도시 다산진건지구 주상-1블록에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를 분양한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아파트는 지하 3층~지상 40층, 7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967가구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8층, 1개동, 전용면적 22~52㎡, 총 270실이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다산진건지구 내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다. 지역 최고 높이인 40층 주상복합단지로서 랜드마크로 떠오를 전망이다.


GS건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9월 분양 다산자이아이비플레이스 조감도
AD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앞에 8호선 다산역(가칭)이 들어설 예정이다. 다산역을 통해 잠실역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인천 송도~경기도 남양주) 건설 계획도 호재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단지 앞에 위치한 7만1300㎡ 중심 상업지와 연결돼 있다. 롯데백화점 구리점,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도 가깝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GS건설 '자이'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고, 3면 발코니 설계를 통해 실사용면적을 더욱 넓혔다.


4베이 4~5룸 판상형 위주의 평면 구조를 통해 채광과 통풍도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 Roof Garden(옥상정원)도 들어선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견본주택은 9월 중에 경기도 남양주 가운동 250 일대에 문을 연다. 2021년 상반기 입주 예정이다.




류정민 기자 jmryu@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