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수박바 3탄 '색다른 수박바' 단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31일부터 전국 CU에서 100만개 한정 판매

CU, 수박바 3탄 '색다른 수박바' 단독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거꾸로 수박바'에 이은 수박바 3탄 '색다른 수박바'를 오는 31일 출시한다. 가격은 1000원.

색다른 수박바는 과육 부분과 껍질 부분이 나눠져 있었던 이전 수박바 상품들과 달리 진짜 수박처럼 초록색 껍질 안에 빨간 과육 부분이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늘 따로 먹어야 했던 두 가지 맛을 한 입에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해당 상품은 100만개 한정 수량으로 CU에서만 판매된다.


지난달 CU가 단독으로 선보인 거꾸로 수박바는 출시 첫 날부터 아이스크림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메로나’를 제치고 매출 1위를 차지했으며, 출시 한 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운바 있다.

이처럼 거꾸로 수박바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수박 관련 상품들도 속속 늘어났다. CU에 따르면, 현재 운영되고 있는 수박 관련 상품 수는 지난해 대비 무려 3배나 증가했다. 아이스크림, 가공유에 한정되어 있던 상품 카테고리도 빵, 빙수, 탄산음료 등으로 다양화 됐다.


이에 맞춰 CU는 8월 한 달간 수박 관련 상품을 구매하고 CU모바일 앱(내 맘대로 꾹)으로 스탬프 3개를 적립하면 수박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훈제오리도시락 등 CU도시락에 포함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수박맛 아이스크림, 음료와 교환할 수 있는 수박디저트 교환권도 8월 한달 동안 증정한다.


한편, CU는 색다른 수박바 출시 기념으로 9월부터 한 달 동안 2+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