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8월 15일 화요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5초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남에게 베푸는 마음을 갖는다면 그 사랑은 자신에게도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뜻밖의 횡재수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60년생 남의 간섭을 받지 않고 독자적으로 일을 해결해 내가면 성과가 좋을 것입니다.
72년생 나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사람과 경쟁하게 됩니다.
84년생 끝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가장 크게 웃는 법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그 동안의 노력을 되돌아보고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모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자신이 맡은 일을 다시 한 번 점검해야 합니다.
61년생 생각지도 않은 지출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늘 하던대로만 하십시오.
73년생 새로운 변화가 예상됩니다.
85년생 마음의 여유를 갖고 천천히 진행하십시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의 노력은 미래를 위한 최고의 투자가 될 것입니다.
50년생 동서 분주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놓치는 것 없이 꼼꼼히 챙기십시오.
62년생 고생은 하지만 결국엔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가까운 시일에 윗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86년생 즐거운 상상을 해보십시오. 생각대로 되는 날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주변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자신의 운을 강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51년생 숫자와 관계된 일을 체험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63년생 소원했던 사람에게 문자나 전화를 넣어보십시오. 좋은 소식이 들릴 것입니다.
75년생 상대방을 자신의 의지대로 이끌 수 있으며 부탁한 일이 있다면 해결될 것입니다.
87년생 상대방으로부터 부탁을 받아 대신 처리해 주거나 그 사람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2년생 취미활동으로 기분 전환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64년생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다하십시오.
76년생 자신이 맡고 있는 일에 책임을 감당해야 하므로 강한 정신력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88년생 일과 관계된 사람과의 만남을 추천합니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금전적으로 잘 풀리는 날이지만 그 밖의 득은 없는 편입니다.
53년생 생각이 깊어지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65년생 먼저 나서지 마십시오. 먼저 나서면 다른 사람 몫까지 뒤집어 쓸 수 있습니다.
77년생 남에게 인정을 베풀거나 선행을 하면 그것이 자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89년생 금전상 이득을 보거나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그동안 마음을 괴롭혀 왔던 일이 종결되며 한 시름 놓을 수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자신의 권한이 커지며 일에 대해 재정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66년생 일이 마무리 되어 한숨 놓거나 남에게 얻어먹을 운입니다.
78년생 이성과의 다툼은 이별을 몰고 올 수 있습니다.
90년생 윗 사람과는 최대한 예의를 다하는 것이 얻는 것입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필요한 순간 필요한 만큼 유용할 수 없습니다. 일단 다른 사람의 손을 빌리면 좋습니다.
55년생 가까운 사람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67년생 하는 일에 과감하고 의욕적으로 임하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참고 또 참아야 밝은 내일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91년생 자신의 일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일에 중단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장기적인 안목으로 일을 처리한다면 큰 부담 없이 일을 진행해 나갈 수 있습니다.
56년생 생각보다 더디게 진행될 수 있으니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68년생 불완전한 일을 맡게 되거나 그 일로 인해 금전상 손실을 볼 수 있습니다.
80년생 목표에 이르기까지 고전이 예상되므로 염두해 두시기 바랍니다.
92년생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한줄 코멘트 : 뜻하지 않은 복병을 만나기는 하지만 원칙을 잊지 않고 행동한다면 능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45년생 일이 잘 풀릴 것 같은 날입니다. 준비하는 자만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57년생 예상 밖의 문제로 고생은 하지만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
69년생 아랫사람을 예의 주시해 보십시오. 눈에 띄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81년생 시빗거리나 일에 불만이 생기는 등 신경이 날카로워지므로 행동을 조심해야 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자꾸 누군가와 비교하고 싶은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유쾌하지 못합니다.
46년생 강제로 상대방과 함께 책임을 져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58년생 가족 간에 친밀감이 필요한 때입니다.
70년생 특별한 위치에서 명예가 주어질 수 있으므로 기대해도 좋습니다.
82년생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생각을 들어야 합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은 만사가 원만한 상태입니다. 이 상태를 끝까지 유지하기 위하여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47년생 얻으려고 하는 것 보다 지키는 것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59년생 부부싸움이 예상되므로 미리 조심하는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71년생 변화가 많은 날입니다. 차분히 진행해야 합니다.
83년생 그동안 소원하게 지냈던 사람들과 가까이 하십시오. 즐거움이 있습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물에 비친 고기가 더 커 보여 뺏으려고 입을 벌렸다가 물고있던 고기를 놓친 여우처럼 실제로는 별 차이 없지만 욕심을 부리다 손에 넣은 이득마저 잃는 일이 발생한다.



황소자리(4.20~5.20)
오늘은 말 한마디라도 조심하는 것이 좋다. 사소한 말 다툼이 연인과의 헤어짐으로 연결될 수도 있다. 별것 아닌 말이 상대방의 아픈 곳을 건드리게 되니 조심하기 바란다.



쌍둥이자리(5.21~6.21)
게자리인 사람과 다툼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랄한 게자리의 말에 의욕을 잃을 수도 있다. 반박해 보려고 하지만 말이 꼬이는것 같고 그 상황을 빨리 피하는게 상책일 듯하지만 그것도 쉽지 않다.



게자리(6.22~7.22)
한순간의 실수로 무너진 공든 탑을 다시 쌓으려고 할 때는 이전과 같은 모습이 아닌 것처럼, 쏟아진 물을 원래대로 되돌려 놓을 수 없는 것처럼 한번 잏은 신뢰는 회복하기 힘들다.



사자자리(7.23~8.22)
오늘 하루만은 부모님과 선배들의 조언을 들어보는 것이 어떨까? 지금 당신의 상황을 정확하게 짚어내고 앞길을 제시하는 말이 있을 것이다.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좋은 조언이라 생각되면 받아들여라.



처녀자리(8.23~9.23)
속전속결을 외치면서 폭풍과 같은 기세로 일을 진행해나가는 당신. 하지만 너무 빠르게 일을 진행하다 보니 세세한 것에 신경을 쓰지 못한다. 윤곽은 나무랄 데가 없지만 여기저기 구멍 난 계획이 되어 버린다.



천칭자리(9.24~10.22)
지지부진하게 오래 끌고 있는 일 때문에 당신도 주위사람들도 죄다 지쳐 있다. 뜨거운 태양열에 눌려 아스팔트에 딱 붙어 있는 껌처럼 진척될 생각을 하지 않는 일들에 신경이 날카로워진다.



전갈자리(10.23~11.22)
감기 같은 가벼운 질병을 조심해야 한다. 별것 아니라고 생각했다가 다른 병으로 번지거나 상태를 악화시킬 수도 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으면 잽싸게 병원에 가거나 푹 쉬도록 해라.



사수자리(11.23~12.24)
축 늘어져 이미 손가락 하나 까딱할 수 없는 상태이다. 몸도 피곤하지만 의욕은 이미 사라져 버린 지 오래이다. 이럴 때가 어찌 보면 오히려 기회이다. 다시 힘을 내도록 노력하기 바란다.



염소자리(12.25~1.19)
부부간에 싸움이 있을 수 있다. 특히 아내는 남편과의 마찰을 피하는 것이 좋다. 음식, 청소, 고부 갈등처럼 피곤한 화제가 나오지만 오늘은 남편 위주로 생각하고 행동하기 바란다.



물병자리(1.20~2.18)
취미생황도 좋지만 할일을 미뤄서는 안된다. 원래 즐거움이라는 것은 고난을 겪고 나면 배가 되는 법. 아무리 짜증이 나고 눈앞의 즐거움에 시선이 가더라도 자신이 맡은 일부터 처리해라.



물고기자리(2.19~3.20)
오늘 집을 비우게 된다면 문단속을 잘해야 한다. 실수로 문을 잠그지 않아서 도둑이 들 수도 있다. 아무리 급한 약속이 있어도 다시한번 꼼꼼히 점검해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