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개념 스마트오피스 '신도림 핀포인트'의 3가지 포인트에 수요자들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8초

-비즈포인트 '클리워크 감정평가 지원서비스' 제공 및 '비즈니스센터에서 일주일 살아보기'이벤트도 진행 중

신개념 스마트오피스 '신도림 핀포인트'의 3가지 포인트에 수요자들 눈길 신도림 핀포인트 내 공유오피스
AD


이지스자산운용의 ‘신도림 핀포인트’가 3가지 포인트로 차별화에 나서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신개념 스마트오피스인 ‘신도림 핀포인트’는 차별화된 서비스, 빠른 수익창출, 운영관리의 전문성 등 다른 오피스들과는 차별화된 3가지 포인트를 바탕으로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업무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서비스는 물론, 운영관리의 전문성까지 갖춰 빠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 또는 실비로 지원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도림 핀포인트’는 이를 통해 일반 섹션 오피스나 서비스드 오피스보다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배려해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커피 및 음료 등을 제공하고 간단한 회의도 가능한 공용라운지를 비롯해 빔프로젝터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용회의실 등 다양한 크기의 회의실을 조성했다. 또한, 인터넷통신(Wifi)과 복합기, 링제본기, 청소/보안 서비스 등을 무료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업무 효율성이 높아진다.


홈페이지나 로비, 각 층 미디어월을 통한 기업홍보도 무료로 제공하며, 게다가 비서, 사물함, 노트북, 법무, 세무 서비스도 실비로 제공해준다. 라운지 카페에는 냉장/냉동고, 전자렌지, 커피머신, 정수기는 물론 각종 음료와 다과가 비치되어 있어 언제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도림 핀포인트’는 이미 지난 5월 리모델링이 마무리된 상황이라 수익창출이 빠른 점도 ‘신도림 핀포인트’의 특징이다. 또한, 현재 입주중인 기업들도 많아 투자자들은 계약 후 바로 다음 달부터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의 하나인 DTZ코리아가 맡은 전문적인 운영관리 역시 눈여겨볼 부분. 빌딩 운영 및 임대, 중개 대행은 물론, 임대 전문인력을 투입해 공실을 해소하는 임대마케팅을 지원하며, 분양 후에도 빌딩의 점검, 유지, 보수 등 지속적인 시설물 품질관리와 전문 PM사의 체계적인 운영 관리를 통해 오피스 운영을 활성화하고, 오피스의 가치를 극대화시켜 효과적인 수익창출을 도와준다.


또한, 건축물 관리, 운영 통합 사이트를 구축해 임대, 매매, 운영 정보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수도권 오피스 투자시장 분석 보고서를 제공하는 한편, ‘입주사 만족도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신도림 핀포인트’는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7에 위치한 ‘신도림미래타워’ 구분소유빌딩을 매입해 섹션오피스로 개조한 상품으로 약 100실로 구성되며, DTZ부동산관리㈜의 클리 비즈니스센터가 위탁운영하는 공유오피스인 ‘비즈포인트’가 있으며, 섹션 오피스, 블록 오피스, 플로어(전층) 등 다양한 규모로 투자가 가능하다.


현재 ‘신도림 핀포인트’ 비즈포인트에는 ‘클리워크(QLI Work) 감정평가 지원서비스’ 프로모션을 통해 ▲VPN 장비 무료 사용, ▲세무사 연결 지원 서비스, ▲주차비 인하(월 3만원) 등이 제공되며, 지난 7월 14일부터(8월 31일까지)는 ‘비즈니스센터에서 일주일 살아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