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신한은행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션 2개 이상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 최신형 노트북(1명) ▲ 삼성 갤럭시 S8(1명) ▲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10명) ▲ CGV 영화예매권(250명)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미션은 총 5가지로 ▲S알리미 앱 로그인하기 ▲써니뱅크에서 U드림 저축예금 만들기 ▲모바일 정기예금 가입하기(50만원 이상) ▲모바일 적금·주택청약종합저축 2만원 이상 가입하기 ▲모바일 송금·환전 이용하기(100달러 이상) 등이다. 미션 달성 개수에 따라 응모 조건과 경품이 달라진다.
이벤트 당첨결과는 다음 달 28일 인터넷 홈페이지 및 신한 S뱅크를 통해 공지된다. 당첨 고객에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경품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신한은행은 은행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계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