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솔고바이오, 중국 홈쇼핑 유통회사에 헤어마스크팩 수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솔고바이오가 중국 홈쇼핑 유통 전문기업에 헤어마스크팩을 수출했다.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전문기업 솔고바이오는 중국 홈쇼핑 유통 전문기업 대련규지상무유한공사에 스팀헤어마스크팩을 수출하기로 하고 오늘 1차로 26만장을 선적했다고 10일 밝혔다. 총 공급규모는 79만5000달러로 나머지 2차 물량은 7월 중순에 선적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대련규지상무유한공사는 북경 대련의 마트 및 홈쇼핑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현재 21여개의 'lesipian' 비누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솔고바이오가 수출한 스팀헤어마스크팩을 홈쇼핑에 런칭할 예정이다.


솔고바이오는 수소수생성기를 필두로 하여 온열매트, 기능성 화장품 등의 중국 판로 개척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다. 회사 관계자는 “중국의 화장품 산업은 2015년 기준 10% 이상 성장하는 등 고성장 추세가 이어지고 있는 큰 시장”이라며 “뷰티를 포함해 중국 헬스케어 시장의 탄탄한 유통 기반을 다져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서곤 솔고바이오 회장은 “이번 마스크팩 중국 수출은 지난 수년간의 걸친 해외 시장 판로 개척의 결과”라면서 “향후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헬스케어, 안티에이징, 뷰티 분야의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발굴해 가시적인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