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착한 상품들 만나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31일까지 식품·생활주방 34개 상품 선보여


GS샵 "착한 상품들 만나보세요"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GS샵이 '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GS샵은 7월 첫째주 '사회적 기업 주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착한 상품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GS샵은 사회적 기업의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지난 3월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아름다운가게, 행복나래와 함께 착한 상품 페어를 열었다. 당시 80여명의 전문가로부터 가능성을 인정받은 상품들을 이번 특별전에 입점시켰다.

더불어삶협동조합의 '동락모싯잎송편', 기장사람들의 '기장미역', 어스맨의 '무설탕 건살구·건체리 세트' 등 23개 식품과 블루인더스 '황사마스크', 에코파티메라이 '어닝반지갑' 등 생활주방류 11가지로 총 34가지 상품을 준비했다.


착한 상품 특별전의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친환경 세제가 첨가된 향균 일회용 수세미 '이지워시세이프' 1박스(30매)를 증정한다. 또 GS샵 이벤트 페이지 내 사회적 기업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 이지워시세이프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GS샵은 2010년부터 도네이션 방송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통해 장애인재활단체, 친환경기업, 공정무역단체 등에서 생산하고 판매 수익이 사회적 공익으로 이어지는 사회적 기업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앞으로는 사회적 기업에 대한 판로 지원을 TV 방송뿐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에서도 지속할 계획이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