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바캉스 용품의 모든 것…지금 구매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21일부터 3주 간 매주 수요일 저녁 바캉스 테마 패션·뷰티상품 판매

GS샵 "바캉스 용품의 모든 것…지금 구매하세요"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GS샵이 바캉스 용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GS샵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캉스에 필요한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은 신규 프로그램 '올댓바캉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올댓바캉스는 21일부터 3주 간 각각 다른 바캉스 테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1일 오후 8시40분에 시작하는 첫 방송의 테마는 '태양을 핫하게 피하는 방법'이다. 래쉬가드, 선스틱, 선글라스 등 휴가지에서 자외선을 막을 수 있는 상품을 엄선했다.


이날 첫 선을 보이는 '푸마 썸머 래쉬가드 4종'은 UV 차단 기능으로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긴팔 래쉬가드, 팬츠뿐 아니라 후드 집업과 레깅스 팬츠까지 함께 구성해 자외선 차단에 더욱 효과적이다. 남녀 각각 13만9000원, 남아용과 여아용은 각각 9만9000원으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스킨젠 에코글램 선스틱 세트'는 SPF50+, PA++++로 국내 최고 수준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백탁 현상이 없고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 선스틱(20g) 5개와 휴가지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폴딩백을 증정한다. 가격은 4만9000원.


'랑방 선글라스 LN755'는 2017년 신상품이다. 메탈 위에 아세테이트를 두른 라운드 솔텍스 디자인으로 여성적인 느낌을 준다. 이전 3회 방송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 블랙, 블루, 골드, 로즈핑크 등 4가지 색상이 판매된다. 25만8000원에서 10% 할인된 23만2200원에 선보인다.


올댓바캉스는 오는 27일 '공항 패션의 완성', 다음달 3일 '블링블링 썸머'라는 테마로 바캉스 용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인터넷 쇼핑몰(www.gsshop.com)과 모바일GS샵 딜을 통해서도 올댓바캉스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GS샵 공식 페이스북에선 방송 상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