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방송인 이윤미 손잡고 '리얼 바디쇼' 신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예쁜 몸매를 만들어 주는 이너웨어, 다이어트 보조식품 등 판매

GS샵, 방송인 이윤미 손잡고 '리얼 바디쇼' 신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GS샵이 여름 시즌을 맞아 몸매 관리와 관련된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 '리얼 바디쇼'를 신설한다고 9일 밝혔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부터 65분 동안 방송되는 ‘리얼 바디쇼’는 건강한 몸매에 대한 관심을 다양한 상품들로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여름철 신경 쓰이는 이너웨어를 중심으로 아이템이 구성되며, 더위가 지속되는 8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몸매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통해 해당 상품이 가진 차별점을 더 부각시킬 예정이다. 평소에 이너웨어에 대한 정보를 구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은 스타일과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팁을 들을 수 있으며 일반인들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입어보고 찍은 영상까지 볼 수 있다.


수퍼모델 출신인 이윤미가 ‘바디 스토리텔러’로 방송을 이끌어 나가는 동시에 김상희, 김민향, 이혜진 쇼핑호스트가 함께 호흡을 맞춘다. 이윤미는 두 아이를 출산한 후 육아 등으로 운동할 시간이 거의 없는 상황에서 몸매를 회복한 비결을 함께 공개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착용 사진을 올리는 등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필라 쿨링 컴포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많이 나는 여름을 맞아,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필라가 선보인 스포티브 이너웨어다.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습기가 금방 마를 뿐 아니라 편안한 움직임과 활동성을 강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브라·팬티 각 6종과 숄더백 등 총 18종으로 구성됐으며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