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7월 7일 금요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물질적인 욕심을 버리고 마음의 안정을 취하려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48년생 소식이 없던 사람이 찾아오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60년생 상대방에게 마음속을 읽히는 일이 생기게 되므로 표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72년생 바쁘지만 나름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84년생 먼 곳으로의 여행이 기대되는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모든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움직인다면 보다 나은 길을 찾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칭찬을 듣게 되거나 금전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61년생 다른 사람과 언쟁을 벌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73년생 충돌이 예상되지만 좋은 합의점을 찾게 될 것입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한 때입니다.
85년생 책임감 있게 행동한다면 즐거움이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새로운 지식보다는 지난 경험에서 얻은 지혜를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50년생 지혜를 잘 발휘한다면 해결될 수 있습니다.
62년생 오늘은 껄껄 웃음으로 넘길 수 있도록 하십시오.
74년생 양심에 가책을 받거나 과도한 욕심을 부릴 수 있습니다.
86년생 바라던 계획이 이루어지는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조금만 바꾼다면 즐거운 일이 많습니다.
51년생 몸이 아플 수 있으므로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63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고 안정된 생활이 예상됩니다.
75년생 너그러운 마음이 사람들을 끌어 들일 것입니다.
87년생 기뻐할 일이 생길 운입니다.



용띠
한줄 코멘트 : 지금은 쉬지 말고 움직여야 하는 때입니다.
52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갖추십시오. 편안함이 가장 소중한 날입니다.
64년생 태풍의 눈처럼 일시 정지하지만 꾸준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76년생 체력을 생각하지 않고 무리한 활동은 금물입니다.
88년생 주색에 빠지면 좌절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실수는 한 순간 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것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53년생 정력적이고 의욕이 왕성해지므로 너무 자기주장을 내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65년생 여러 사람의 신용과 협조를 얻는 날입니다.
77년생 아랫사람의 부주의로 책임을 떠안을 수 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야 걱정이 없습니다.
89년생 돌다리도 두드리며 건너듯 똑같은 일상이라지만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말띠
한줄 코멘트 : 신중하게 행동하십시오. 경거망동하면 좋지 않은 결과만 돌아옵니다.
54년생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인연을 지키는 방법일 것입니다.
66년생 권리나 계약 등의 일을 공개하거나 어떤 권리가 자신에게 주어지게 될 것입니다.
78년생 계획되지 않은 지출을 하기 쉽습니다. 신중한 결정을 필요로 합니다.
90년생 경솔하게 행동하는 것은 좋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중히.



양띠
한줄 코멘트 : 스스로 강해지고자 하는 의지가 없으면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고 도움도 얻을 수 없습니다.
55년생 중요한 일을 해결할 때 주변 사람의 도움을 청해보십시오.
67년생 재물이나 인재를 얻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자신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91년생 자기 생각이 강해지며 어려웠던 일도 쉽게 풀어 나갈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마음에 걸려 망설여 왔던 일이 있다면 이때 노력하면 좋은 일이 있으니 도전하십시오.
56년생 왕성한 의욕과 적극성으로 주위 사람들을 이끌 것입니다.
68년생 술자리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부탁할 일이 생기거나 일이 지연되어 실패할 위험이 있으니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92년생 미루던 일이 있으면 자신감 있게 추진하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임하면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습니다.
45년생 낭비를 스스로 억제할 수 있는 마음의 자세가 필요합니다.
57년생 기쁜 일이 생길 수가 있으며 일이 잘 풀려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좋은 결과를 맺을 것입니다.
81년생 잘 되어가던 일이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므로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세상은 끊임없이 순환하고 있으므로 지금이 언제까지 계속되리라고는 볼 수 없습니다.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46년생 노력한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너그럽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58년생 일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해 능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70년생 외지로 떠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82년생 어렵게 느껴졌던 문제가 발전적인 방향으로 실마리가 보입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행동이 방만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어느 때보다 자중하고 주의를 살펴야만 합니다.
47년생 어떤 일을 연구하거나 주위의 도움이 커지고 능률적으로 일에 임할 것입니다.
59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 가십시오.
71년생 소득이 있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람과 연락을 취해보십시오.
83년생 상당한 금전적 이득이 있으나 즐거움을 추구하면 그만큼 나가게 될 것입니다.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말처럼 작은 것부터 시작해서 경험을 쌓아 나가야만 큰일도 잘 해낼 수 있다. 크고 작은 여러 가지 문제가 있다면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쉬운 일부터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도록 해라.



황소자리(4.20~5.20)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날이다. 지금까지 준비해온 자기개발을 위한 노력이 드디어 성과를 발휘하는데,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기회를 붙잡도록 해라.



쌍둥이자리(5.21~6.21)
어떤 어려움에 부딪혀도 희망을 가지고 이겨내라는 긍정적인 사고가 필요한 날이다. 긍정적인 생각은 어려움 속에서 당신에게 의망을 불어넣어 문제를 해결할 능력을 발휘하게 해줄 것이다.



게자리(6.22~7.22)
일의 성공률이 높고 좋은 평가를 받는다면 그보다 기쁜 일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러한 칭찬에 안심하려 자기개발을 게을리 한다면 다음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길과는 멀어지게 된다.



사자자리(7.23~8.22)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가진 사람만이 성공할 수 있다. 언제나 새로움을 추구하는 모습은 주변사람들을 놀라게 하니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처녀자리(8.23~9.23)
사람을 만날 기회가 많이 생기는 날이다. 그들과의 만남을 통해 일을 진행해 나가겠지만 그들을 이끌어 가는 건 바로 당신이다. 리더십과 카리스마를 발휘하여 일을 잘 주도해 나가도록 해라.



천칭자리(9.24~10.22)
외부로부터 많은 지원과 도움을 얻을 수는 있으나, 자기 자신의 능력을 펼치기에는 어려운 상황에 있다. 자신의 능력과 맞지 않은 상황에 부딪혔기 때문인데, 이런 상황에서는 한 발짝 물러나 있는 것도 방법이다.



전갈자리(10.23~11.22)
한 가지 일을 계속 해나가는 끈기도 중요하지만 능률을 높일 수 있는 결단이 필요한 날이다. 진척이 없는 일에 너무 오래 매달린다면 사물을 보는 시야가 좁아지니 주의하도록 해라.



사수자리(11.23~12.24)
가장 활동적으로 일을 해 나갈 수 있는 날이다. 주어진 일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일까지 도맡아 처리해 버리게 되어 동료들의 인기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다.



염소자리(12.25~1.19)
만나는 사람마다 당신에게 부탁을 하게 되는 날이다. 그러니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하는 일이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 사람들을 마주치는 일을 줄이는 것이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이다.



물병자리(1.20~2.18)
타인들과 반목, 대립하며 불화에 휩쓸리기 쉬운 날이다. 하지만 당신의 잘못이 아니니 상심하거나 동요하지 말도록 해라.



물고기자리(2.19~3.20)
지나치게 분노에 휩싸이기 쉬우니 스스로의 분노를 조절하는 지혜를 키워야 한다. 또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거짓말을 하는 등 부도덕한 행위를 하기 쉬우니 조심하도록 해라.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