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씰리침대, "'르 메르디앙 서울' 전 객실 침대 설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씰리침대, "'르 메르디앙 서울' 전 객실 침대 설치"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씰리침대가 오는 9월 국내 최초로 개관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전 객실 침대를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씰리침대는 "오는 9월에 개관하는 서울 강남구 르 메르디앙 서울 전 객실에 씰리침대를 설치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책임진다"고 밝혔다. 르 메르디앙은 현재 전 세계에 146개의 호텔을 보유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계열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SPG 카테고리' 중 두 번째로 높은 등급인 'SPG 카테고리 6'에 속한다. 146개의 르 메르디앙 호텔 중 르 메르디앙 서울을 포함, 11개의 호텔만이 SPG Category 6 이상 등급을 받았다. 르 메르디앙 서울은 글로벌 디자인 회사 데이비드 콜린스 스튜디오의 인테리어 디자인과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아트워크 설치를 계획 중이다.

르 메르디앙 서울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포스처피딕' 기술로 정형외과적으로 최적의 수면 자세를 제시하는 씰리침대와 함께함으로써 고객들에게 가장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엄격한 품질 관리를 중요시하는 전세계 최고급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는 씰리침대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숙면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씰리침대는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와 '포시즌즈', 마카오의 '베네시안', 몰디브의 '샹그릴라', 발리의 '불가리', 호주의 '베르사체' 등 다수의 전 세계 최고급 호텔에 침대를 공급하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