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헌 매트 줄게 숙면다오" 씰리침대 보상 판매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헌 매트 줄게 숙면다오" 씰리침대 보상 판매 캠페인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씰리침대가 수면 환경 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9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2017 씰리침대 보상 판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씰리침대 보상 판매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진행하는 씰리침대의 수면 환경 개선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올해에는 새 매트리스를 구매 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편안한 숙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보상 판매 캠페인 기간 동안 캠페인 해당 제품 구입시 보상 지원금을 차등 지원하고 고객이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는 씰리침대가 수거해 폐기 비용까지 부담한다.


보상 판매 캠페인에 적용되는 씰리침대의 매트리스는 총 6가지 제품으로 국산 매트리스는 에스 클라우드 유로탑과 타이트탑 2종과 수입 매트리스는 페론 플러쉬, 갤로웨이 펌, 이뮬레이션, 문라이즈로 총 4종이 해당된다. 에스 클라우드 매트리스는 1906년 씰리침대의 캠페인으로 시작해 현재까지 이어온 '구름에서 잠자듯 편안한 잠을 온 세상 사람들에게'라는 메세지를 담은 제품이다.

씰리침대는 "일반적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위해 매트리스는 5~10년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오래된 매트리스를 사용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들의 부담을 덜고, 씰리침대로 건강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거한 매트리스는 재활용 소재로 활용돼 시각예술가 천대광 작가의 '따뜻하고 포근한 큐브(가제)'로 재탄생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씰리침대의 씰리침대 보상 판매 캠페인은 주요 백화점, 아울렛, 대리점에서 모두 실시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