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씰리침대, 가정의 달 '씰리 패밀리 페어'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씰리침대가 5월 가정의 달 기념 '씰리 패밀리 페어'를 실시하여 가족 유형별 맞춤 침대 세트와 숙면 베개를 선보인다.


씰리침대는 5월 한 달간 실시하는 '씰리 패밀리 페어'를 통해 가족 유형별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3가지 침대 세트를 제안함과 동시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학생을 둔 가정에는 퀸 사이즈 매트리스와 슈퍼 싱글 매트리스를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영 패밀리 세트'를 추천한다. 영 패밀리 세트에는 신제품 ‘S 610’ 프레임을 포함해 자녀가 어릴 때에는 퀸과 슈퍼 싱글 매트리스를 붙여 넓게 사용하다가 추후 자녀가 독립적인 공간을 원할 때에는 2개의 침대로 분리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 성장한 두 명의 자녀가 있는 4인 가족을 위한 '해피 패밀리 세트'는 부모의 퀸 사이즈 침대 세트와 자녀의 슈퍼 싱글 투 매트리스 세트 2개로 구성했다. 두 개의 동일한 슈퍼 싱글 침대 세트로 제안하는 '커플 트윈 세트'는 서로 다른 수면 습관을 가진 부부에게도 편안한 숙면을 선사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씰리만의 포스처피딕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리플레쉬 뉴 베개'는 감사의 선물로 적합하다. 외부 온도 변화에도 안정적인 탄성을 유지하는 투 레이어 스마트 메모리폼과 스프링을 접목시켜 척추뿐만 아니라 경추까지 올바르게 지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씰리침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패밀리 페어는 봄을 맞이해 이사를 준비하거나 가정의 침실을 바꾸고자 하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좀 더 수월하게 침대를 구매함과 동시에 최대한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특히 신제품 S 610 프레임은 패밀리 침대를 구매할 경우 자녀가 성장하면 곧 2개의 침대를 또 구매해야 한다는 소비자의 부담을 해소시켜주는 아이디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씰리침대의 '씰리 패밀리 페어'는 오는 30일까지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실시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