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식매입/대환자금】"급등주를 꼭지에 산 개인투자자들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급등주는 100m 달리기와 같다. 빠르게 달리는 말에 타야 할 것인가?”


주가가 급등하여 빠른 속도로 상승세를 연출할 때, 개인투자자는 100m 막판 스퍼트 시점을 저항선 돌파로 오인하여 매수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게다가 기회다 싶어 고금리 증권사 미수/신용거래까지 이용한 투자자라면 나무스탁(☎1644-0270)을 통해 난관을 극복하고 수익률 회복의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현명한 투자자라면 아직 저금리일때 추가자금을 마련하거나, 신용/미수 사용중이라면 하루 빨리 대환하는 것이 좋다.

【주식매입/대환자금】"급등주를 꼭지에 산 개인투자자들께" 나무스탁
AD

나.무.스.탁은 연 2%대의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한 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어 레버리지 효과를 제대로 얻을 수 있다.


이는 별도 위험관리시스템 운영으로 종목 관리가 되고 있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여 최근 자금이 필요한 개인 투자자들이나 타대출 사용중인 투자자들도 대환을 목적으로 속속 이동하는 추세다.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계획하고 있는 투자자나 고금리 증권사 미수/신용 거래 중 상환 부담을 안고 있는 투자자라면 반드시 알아두는 것이 좋다.


편리하게 [카카오톡 상담] https://open.kakao.com/o/sPv8Upw


[ 서비스 안내 ] T. I644-O27O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언제나 업계최저금리
▶ 본인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오늘의 HOT 종목 ]
대한해운, 지니뮤직, 원익IPS, 테라세미콘, 한양이엔지, 아진엑스텍, 쌍용양회, 케이엠더블유, 동방, 성지건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아시아경제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