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갤럭시노트7 리퍼폰(FE)', '아이폰7', 'G6', 'V2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중고거래 어플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자에게 ‘2017 뉴 아이패드‘를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S8’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며, ‘모비톡’을 통해 해당 기기를 개통한 이용자에게 ‘2017 뉴 아이패드’를 100% 무료로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1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재고가 소진되면 즉시 종료되므로 빠른 참여가 요구된다.
아울러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4', '삼성노트북5', '갤럭시탭A 10.1', '기어S3', '27인치 모니터', '32인치 TV', '삼성 기어VR' 등 30여 종 이상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추가적인 혜택 또한 가져갈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넉넉히 수량을 준비했지만, 파격적인 혜택으로 인해 다음 주 중에는 모든 재고가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를 한번에 가질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므로,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모비톡'은 휴대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자들은 모바일 웹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현재 어플 내 특설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리퍼폰(갤럭시노트FE)'의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출시일 확정 소식에 구매 대기자들의 문의가 급증하며 사전예약자 수가 2만 명을 돌파하는 등,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