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진수 회장 "GS칼텍스 50년, 함께 성장한 상생의 역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창립 5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음악회 개최


허진수 회장 "GS칼텍스 50년, 함께 성장한 상생의 역사" 허진수 GS칼텍스 회장.
AD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허진수 GS칼텍스 회장이 20일 서울 역삼 LG아트센터에서 고객 사은 음악회를 열고 "지난 50년은 고객과 함께 성장한 상생의 역사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거래처 고객·협력사 파트너, 전현직 임직원등 800여명이 참석한 이 자리에서 허 회장은 "앞으로도 변함없는 동반성장의 파트너로서 안정적이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제공하며,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공연에 앞서 GS칼텍스는 지난 50년의 역사를 되돌아보고 지속 성장을 다짐하는 영상을 함께 보며 더 큰 미래를 위한 도전 의지를 다졌다.


이날 1부 공연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신영옥이 '토스티의 세레나데', '날 울게 하소서', '넬라 판타지아' 등을 열창했고, 2부 공연에서는 가객 장사익이 출연해 '아버지', '찔레꽃', '님은 먼 곳에' 등을 불렀다.


지난 15일~16일에는 여수문화예술공원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창립기념 사은공연을 개최한 바 있다. 이 공연에는 여수공장 인근 주민, 수산인, 지역 자원봉사자 뿐만 아니라 여수공장 협력사와 주유소·해상운송 파트너의 임직원 등 2000명이 초청됐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