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오션월드 입장권 단독 최저가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다음달 22일까지 정가 대비 63% 할인가에 선보여


옥션, 오션월드 입장권 단독 최저가 판매
AD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온라인 쇼핑몰 옥션이 오션월드 입장권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옥션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오션월드 골드시즌 입장권'을 단독 최저가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앞서 옥션은 오션월드와의 제휴를 통해 초특가에 입장권을 준비하게 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만 오션월드 골드시즌 입장권(구명조끼 포함)을 정가 대비 63% 저렴한 2만8900원에 판매한다. 오는 10월9일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전 시즌 입장권(구명조끼 포함)'도 52% 할인된 3만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션월드에는 국내 최장 300m 몬스터 블라스터, 슈퍼부메랑고 등 짜릿한 스릴이 느껴지는 놀이기구가 있다. 리조트 객실과 곤돌라, 놀이기구 등 다양한 오락시설을 겸비한 비발디파크도 오션월드 바로 옆에 위치했다. 오션월드는 서울·경기지역 83개 탑승지를 제공, 여름 내내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로 접근성을 높였다.


옥션은 오션월드만 이용하고 떠나는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대명 비발디파크 주중 숙박권과 2인 조식 패키지'를 66% 할인된 9만9000원에 제공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SNS를 통해 오션월드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는 '오션월드 파티원 모집'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비발디파크 객실 숙박권'을 제공한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