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50여개국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LG전자,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50여개국 출시 ▲미국 가전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 직원이 매장 내에 진열된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LG전자가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로 글로벌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는 연말까지 독일·러시아·인도네시아·이란 등 50여개국가에 노크온 스페이스 냉장고를 순차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LG전자가 지난해 3월 한국, 지난 4월에 스페인에 출시한 노크온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는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 식재료·음식물을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자가 냉장고 문을 두 번 노크하면 내부 불이 켜지며 식재료·음식물을 확인할수 있다. 문을 여닫는 횟수를 최소화할 수 있어 문 전체를 여닫을 때에 비해 냉장고의 냉기 유출을 41% 줄일 수 있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는 해외에서 ‘인스타뷰’라는 이름으로 친숙하다. 이 제품은 올해 초 열린 CES 2017에서는 ‘리뷰드닷컴’의 ‘에디터스 초이스’를 수상한 것을 포함해 8개 매체로부터 최고 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LG전자는내달 나올 디오스 냉장고 신제품에도 노크온 기능을 적용할 예정이다. 박영일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LG전자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의기능이 담긴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