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협진도군지부, 이동상담실 호응

시계아이콘00분 2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농협진도군지부, 이동상담실  호응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농협중앙회 진도군지부(지부장 이인환)가 지난 15일 지역농업인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들의 고충해결을 위한 이동상담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동상담실에서는 법률구조·부동산관계 등의 생활법률, 소비자 피해사례 및 소비자 문제의 합리적 해결 등을 위한 교육과 함께 즉석에서 현지상담이 이루어져 참석한 농업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농협 이동상담실은 농업인의 법률문제 상담과 소송지원 및 소비자 피해 구제 활동을 농촌현장으로 이동하여 실시함으로써 농업인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충처리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제도이다.


이인환 지부장은 “평소 영농 및 일상생활에서 부딪칠 수 있는 법률, 소비자보호와 관련한 사건을 일체의 비용부담 없이 농협이 자체적으로 중재하거나 대한법률구조공단과 한국소비자원에 직접 접수시켜 사건을 해결하도록 조치하고 있다”면서 “농업인들이 이러한 사항이 발생할 경우 언제라도 농협을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