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터뷰]노현송 강서구청장 “마곡지구 개발 성공 마무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노 구청장 민선6기 임기 1년 앞두고 마곡지구 개발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행정력 집중하겠다며 이같이 밝혀

[인터뷰]노현송 강서구청장 “마곡지구 개발 성공 마무리” 노현송 강서구청장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민선 5기부터 6기에 이어 추진 중인 주요 역점사업들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구의 미래를 책임질 마곡지구가 96%의 기반시설 공정률을 보이며 마무리 단계에 들어서 주민들 의견을 반영해 마곡지구 개발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집중할 방침이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민선 6기 1년을 앞두고 이같이 말했다.


또 ‘강서 미라클메디특구’의 의료관광 활성화와 김포공항 주변 지역 개발 등을 통해 지역경제를 살리고 일자리를 늘려나갈 계획임도 밝혔다.

이에 따라 서울시에서 4곳만 선정된 ‘노동복지센터’를 올해 개소하고 근로자 권익보호에도 앞장 설 계획이다.

더불어 사는 복지도시를 구현하기 위해 여성 ·아동 ·장애인 ·어르신 등 사회적 약자를 먼저 챙기는 균형 잡힌 복지정책을 펼칠 계획이다.

노현송 구청장은 “사건 ·사고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하는 안전도시를 조성하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교육환경도 만든다”면서 “사람과 자연이 조화롭게 살아가는 푸른 생명의 도시를 만드는데 남은 임기의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