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하게 될 보이그룹 워너원 멤버들이 확정됐다.
16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마지막 회에서는 연습생 20명이 최종 성적표를 받 아들었다.
이날 먼저 11등을 제외하고 10등부터 1등까지의 등수가 차례로 공개됐다. 10등은 C9 배진영, 9등은 플레디스 황민현, 8등은 MMO 윤지성, 7등은 큐브 라이관린이 차지했다. 6등은 72등에서 데뷔까지 이뤄낸 브랜뉴뮤직 박우진이었다.
5등은 꾸준히 11인에 이름을 올렸던 옹성우였고, 4등은 개인연습생으로서 신화를 써낸 김 재환이 차지했다. 3등은 나야나(PICK ME) 센터였던 이대휘였다. 마루기획 박지훈은 2등으로 데뷔의 꿈을 이뤘다.
1등은 MMO 강다니엘이 차지하며 워너원 첫 센터가 됐다. 강다니엘은 “너무 영광스러운 자리 주셔서 감사드린다. 가족 사랑하고 저를 투표해주신 국민 프로듀서님들 정말 감사드린다. 이 기분을 말로 표현하지 못하겠다. 순위로 자만하지 않고 항상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마지막 11등 자리는 하성운이 가져갔다. 하성운은 "여기까지 오게 해주신 국민 프로듀서 님들 감사드리고 열심히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데뷔팀인 워너원은 1년 6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