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와디즈, 벤처캐피탈 등 투자 파트너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크라우드펀딩 업체 와디즈가 투자 중개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엑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 창업지원센터, 엔젤투자자 등 투자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와디즈는 파트너로 참여한 투자사들에게 전용 파트너 페이지를 제공하며, 투자사들은 자신이 투자한 기업이 추가 투자를 받을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투자 파트너는 전용 페이지에서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수수료 감면과 와디즈와의 공동 기업설명회(IR) 진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와디즈는 파트너사와 함께 참여하는 기업에게 크라우드펀딩 기획, 마케팅 교육 등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와디즈는 그동안 미래부, 중소기업청, 창업진흥원 등 다양한 정부기관 및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활발한 협업을 진행해왔다. 현재도 NH 투자증권, 서울산업진흥원 등과 함께 크라우드펀딩을 활용한 창업지원 프로그램 진행, 메이커 교육 및 행사, 사업 연계 등의 협업을 진행 중이다. 지금까지 와디즈와 함께한 파트너(6월12일 기준)는 28개 기관이며 총 309개의 프로젝트를 오픈해 2만9900여명의 투자자로부터 투자를 이끌어냈다.


이번 파트너 모집의 1차 마감시한은 7월15일까지이며 실질적인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부문별 3~5개의 파트너사로 모집을 제한할 예정이다.

파트너 모집 참여는 와디즈 내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파트너 담당 부서로 전화문의도 가능하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