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락앤락, 中 징동닷컴 6·18행사 프로모션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락앤락, 中 징동닷컴 6·18행사 프로모션 영상 공개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종합주방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16일 중국 비디오 커머스 플랫폼 '미식남녀(美食男女)'를 운영 중인 바이탈힌트와 함께 징동닷컴의 '618 행사'를 위한 프로모션 영상을 선보인다.

징동닷컴의 618행사는 중국 2위 전자상거래 기업 징동닷컴(JD)이 매년 창립기념일을 맞아 6월 18일에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11월 티몰의 '독신자의 날(광군제)'과도 견줄 만큼 중국 연중 최대 온라인 쇼핑행사다.


중국 온라인 채널강화에 주력하고 있는 락앤락은 이번 행사를 위해, 중국 푸드 콘텐츠 플랫폼인 미식남녀와 손을 잡고 제품 프로모션 영상을 제작했다. 비디오 커머스 전개로 중국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영상에서는 현재 중국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락앤락 물병(플라스틱?유리) 및 텀블러 소개뿐 아니라 고급스러운 사용 이미지들을 담아, 중국 젊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영상은 16일부터 중국 미식남녀 플랫폼 및 중국의 파워블로거, 휴대폰 잠금화면 어플리케이션 '머니라커(MONEY LOCKER)'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락앤락 웨이신?웨이보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추후 한국에서는 '해먹남녀' 플랫폼을 통해 한국어 버전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락앤락은 이번 '징동 618 행사'를 위해 플라스틱?내열유리 물병을 비롯해 텀블러, 밀폐용기, 쿡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초저가 한정 판매 ▲할인쿠폰 제공 ▲199위안(약 3만2846원) 구매 시 100위안(약 1만 6506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효동 락앤락 중국법인총괄 부사장은 "점점 더 상향평준화 되고 있는 중국 소비자들과 눈높이를 맞추고 감성의 교감을 이룰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한층 더 성공적인 618행사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락앤락은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해 중국 온라인 채널 강화에 경주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식남녀는 국내에서 푸드 콘텐츠 플랫폼 해먹남녀가 인기를 끌자 바이탈힌트가 올 초 중국에서 선보인 중국 현지화 콘텐츠 커머스 서비스다. 영상 기반의 다양한 푸드 콘텐츠를 비롯해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중국 사용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