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銀, 개인 CRM 캠페인 시스템 2.0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아시아경제 유인호 기자]

KB국민銀, 개인 CRM 캠페인 시스템 2.0 개설 KB국민은행
AD

KB국민은행이 고객의 은행거래와 생활 기반의 데이터분석을 통해 맞춤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CRM 캠페인 시스템 2.0’을 12일 개설했다.


국민은행은 2005년 구축했던 개인 CRM 시스템을 디지털화 사업전략에 맞춰 고객분석을 통한 마케팅 기능을 고도화하는 방향으로 전면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빅데이터 활용을 통해 고객은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게 됐다. 은행도 시기에 맞춘 마케팅을 할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시스템 오픈을 통해 데이터분석 기반 개인화 마케팅에 한 걸음 더 다가서게 됐다”며“분석·마케팅역량을 더욱 정교화해 만족도 높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인호 기자 sinryu007@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