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휴가시즌 맞아 고객 대상 다채로운 사은품 증정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신세계인터내셜날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부티크 S.I.빌리지닷컴은 오는 30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들 수 있는 투명 숄더 비치백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비치타올을 선물로 증정한다.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오는 16일부터 주요 매장과 S.I.빌리지닷컴에서 가죽 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지에서 가방을 보다 돋보이게 해줄 장식용 스카프 '트윌리'를 선착순 증정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트윌리는 하얀 바탕에 검정색 도트 무늬가 들어간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휴가를 떠날 때 가방 손잡이 부분에 감아 포인트 장식으로 이용하거나 헤어밴드, 팔찌 등으로 활용하면 좋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김해점, 대구점, 스타필드 하남점과 코엑스점을 비롯해 온라인부티크 S.I.빌리지닷컴에서 진행된다.
여성복 브랜드 지컷은 '리조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지컷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지컷 리조트 컬렉션 제품 및 히든클리프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S.I.빌리지닷컴에서 여성복 브랜드 지컷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월 한 달 간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아트 협업 장우산을 증정한다.
정해정 스튜디오 톰보이 마케팅 담당 과장은 "고객들이 여행지에서 필요하거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은품을 기획하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패션 브랜드의 사은행사를 잘 활용하면 보다 알뜰하게 휴가 준비를 끝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