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화 '미이라' 6일 개봉 앞두고 예매율 1위 기록…새로운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탄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영화 '미이라' 6일 개봉 앞두고 예매율 1위 기록…새로운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 탄생 영화 '미이라' 다크 유니버스 포스터
AD


오는 6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되는 영화 '미이라'가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이다.

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미이라'는 이날 오후 2시 40분 현재 31.4%를 차지하며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영화 '미이라'가 현재 박스오피스 1위 '원더우먼'과 2위 '캐리비안의 해적:죽은 자는 말이 없다'에 대적할 만한 인기를 얻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된다.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 분)를 깨운 벌로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한 뒤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 분)이 전 세계를 파괴하려는 아마네트에 맞서 싸우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다.


기존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미이라'를 리부트한 이번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미이라'는 다크 유니버스의 장대한 서막을 알릴 첫 번째 프로젝트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시아경제 티잼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