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엠엔소프트, 주요 내비게이션 지도 업데이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현대엠엔소프트, 주요 내비게이션 지도 업데이트 현대엠엔소프트가 31일 지니 등 주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의 지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인천-김포 고속도로 청라원창톨게이트 화면.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현대엠엔소프트가 최신 지리정보 적용을 통해 보다 정확한 길 안내를 제공하고자 지니, 지니 넥스트 등 주요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급 리얼 3D '지니 넥스트 V4'를 비롯 지니(GINI), 맵피(MAPPY) 등 현대엠엔소프트의 모든 자동차용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가 대상이다. 해당 소프트웨어를 탑재하고 있는 내비게이션 단말기는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센터를 통해 최신 지도 업데이트를 받으면 된다.


이번 업데이트는 전국 각지의 최신 도로정보를 반영했다. 최근 개통된 인천 - 김포 고속도로 정보를 비롯하여 최신 도로정보 반영을 비롯 내비게이션 사용 편의성 차원의 안전운행 데이터 적용 등이 동시에 실시돼 운전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6월 초 현충일 연휴를 비롯해 주말 나들이가 많은 요즘, 빠르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서 내비게이션 최신버전 업데이트는 꼭 필요한 요소"라며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와 함께 보다 편안한 운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