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얼터너티브 걸즈 헝그리앱, "1대4 특훈장 대전 승리하면 밥알 포인트 쏜다!"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세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얼터너티브 걸즈 for Kakao(이하 얼터너티브 걸즈)'의 다채로운 공략과 정보가 가득한 대표 유저 커뮤니티 '얼터너티브 걸즈 헝그리앱'은 간단한 인증만으로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터너티브 걸즈 헝그리앱, "1대4 특훈장 대전 승리하면 밥알 포인트 쏜다!" 사진=헝그리앱
AD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게임 내 특훈장에서 한 명의 선수로만 팀을 편성해 네 명의 선수로 팀을 꾸린 상대와 대전을 진행하고, 전투 진행 스크린샷과 승리 스크린샷을 찍어 ‘1대4 특훈장’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명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얼터너티브 걸즈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얼터너티브 걸즈'는 악의 무리에 대항하는 숙명을 가진 소녀들의 성장기를 그린 VR(가상현실) 대응 미소녀 육성 RPG로 카툰 렌더링을 통해 만화 같은 3D 캐릭터를 구현했으며, 캐릭터의 의상 역시 변경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지난 29일 수영복 캐릭터 ‘실비아’와 ‘사쿠라코’가 등장하는 신규 스토리 이벤트 진행을 예고한 바 있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