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워드 어플 '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오늘도영웅은' 캠페인 추가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95% 점유율의 모바일게임유저 커뮤니티 1위 헝그리앱이 새롭게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게이머들 사이에 어플로 돈을 버는 앱테크 열풍을 불러오고 있는 가운데 신작 모바일게임을 활용한 신규 캠페인이 추가됐다.


리워드 어플 '애드박스' 신작 모바일게임 '오늘도영웅은' 캠페인 추가 사진=헝그리앱
AD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는 주체(인플루언서)가 효과만큼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발된 어플로 유저가 직접 게임의 홍보를 담당, 홍보를 통해 다운로드 등의 행동이 이루어졌을 경우 일정 금액의 재화를 취득하게 되는 구조다. 타 어플보다 월등히 높은 수익률을 자랑해 게이머는 물론 블로그, SNS 등에 능통한 재테크족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추가된 캠페인은 ‘오늘도영웅은’으로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홍보하고, 이를 통해 다운로드가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지급한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몬스터 스마일이 개발하고 하티스트가 서비스하는 ‘오늘도영웅은’은 귀엽고 매력적인 영웅들이 페로왕국의 평화를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로 지난 2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레벨에 구애 받지 않고 외형까지 변화하는 각성 시스템을 비롯해 96개의 스테이지, 월드 보스 레이드, 축복의 신전, 사계의 마법 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재 ‘애드박스’는 ‘오늘도영웅은’ 외에도 ‘녹스’,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루디엘’,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오늘도 환생’, ‘로드 모바일’, '삼국야망2 온라인', '창공의수호자', ‘피망포커’ 등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