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비', 1,000만 아데나 파격 지급 이벤트에 '리니지M' 사전예약자 껑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리니지M’ 사전예약자에게 게임 출시 후 파격적인 아데나를 추첨 지급하는 이벤트의 효과로 사전예약자 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비', 1,000만 아데나 파격 지급 이벤트에 '리니지M' 사전예약자 껑충
AD


‘모비’는 상반기 최고의 모바일게임 기대작 ‘리니지M’의 사전예약 신청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전예약 보상과 함께 총 1천 만 아데나를 추가로 지급하는 파격 이벤트를 지난 주부터 시작했다.


‘모비’를 통해 ‘리니지M’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게임 출시 후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100만 아데나’를 각각 지급하며,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는 ‘리니지M’의 사전예약 시작 두 시간만에 2만 명, 하루 5만 명을 모집한 바 있으며, ‘리니지M’은 역대 모바일게임 흥행작들을 모두 제치고 ‘모비’에서 가장 많은 수의 사전예약 신청자수를 기록 중이다.


‘리니지M’은 엔씨소프트가 1998년 서비스를 시작한 원작 PC온라인게임 ‘리니지’의 모든 요소를 모바일로 완벽히 구현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다른 유저와 직접 교감할 수 있는 오픈 필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 클래스(직업)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혈맹과 대규모 사냥, 공성전 등 ‘리니지’만의 핵심 요소도 새로운 아덴 월드에 그대로 담아냈다. 오는 6월 21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