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금 사용하면 딱 좋은 뷰티 신제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지금 사용하면 딱 좋은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아로마티카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아로마티카에서 ‘레몬그라스 볼류마이징 샴푸&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2종을 출시했다. 더워지는 날씨로 오후만 되면 기름지고 축 처지는 정수리 볼륨. 아로마티카‘레몬그라스 볼류마이징 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개운하고 깨끗하게 클렌징 해줘 모발이 뿌리부터 가볍게 살아나도록 도와준다.


특히, 레몬그라스, 레몬밤, 바질 성분이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탄력을 실어주고 싱그럽고 상큼한 향으로 일상 속 활력을 더해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부여한다. ‘레몬그라스 볼류마이징 트리트먼트 컨디셔너’는 산뜻하고 가볍게 모발에 수분을 제공하고 산뜻한 컨디셔닝 효과를 선사한다. 기름지거나 무겁지 않아 모발의 볼륨과 텍스쳐를 가볍게 살려주는 제품으로 웨이브 펌 헤어용으로도 적합하다.

지금 사용하면 딱 좋은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어바웃미

어바웃미가 자외선과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케어 라인 ‘유브이 퍼펙트 쉴드 5종’을 출시한다.‘유브이 퍼펙트 쉴드 5종’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제품이다. 피부 속 깊이 침투되는 장파 UVA를 차단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SPF 50+의 강력한 UVB 차단지수로 야외활동으로 인한 강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유브이 퍼펙트 쉴드’는 피부 타입 및 상황, 용도, 취향 등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톤업 선크림, 워터프루프 선 프로텍터, 가벼운 텍스처의 선 밀크,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선 스틱, 톡톡 두드려 바르는 선 쿠션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금 사용하면 딱 좋은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질경이

질경이가 거뭇해진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질경이 선샤인 톤업크림’을 출시했다. 얼굴과 전신 피부에 사용 가능한 미백크림이다. 타이트한 속옷 착용으로 색소 침착이 심한 비키니라인을 비롯해 겨드랑이, 팔꿈치, 무릎, 발목 등 거뭇한 부위에 사용하면 피부 결 사이사이 화이트닝에 도움 준다.


질경이 선샤인 톤업크림에는 미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와 E를 함유한 산자수나무가 사용됐다. 감초, 하수오, 흑임자, 당귀 등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인 ‘보태니슈티컬 플러스 10 ’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에리스리톨이 함유돼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 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